본문 바로가기

치킨 추천 아이와 함께 먹기에 좋은 누구나홀딱반한닭 후레쉬쌈닭

by 쥬스하우스 2023. 1. 13.

가끔 치킨이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튀긴 닭보다는 구운 닭이 좋다. 그중 가장 좋아하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쌈닭! 쌈닭은 후레쉬쌈닭과 바베큐쌈닭, 두 종류가 있다. 사실 바베큐쌈닭이 좀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건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25개월 아이와 함께 먹기에는 무리가 있다.

 

 

  • 치킨 추천 (누구나홀딱반한닭 후레쉬쌈닭)

치킨 추천 누구나홀딱반한닭 후레쉬쌈닭
오이를 탐내는 알콩이의 손

 

그래서 우리는 주로 후레쉬쌈닭을 시켜먹는다. 치킨과 쌈무, 여러 야채를 싼 후에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참고로 소스는 첫 번째와 두 번째가 치킨 소스이고, 마지막 꺼는 사이드메뉴의 소스이다. 먼저 후레쉬쌈닭 후기를 남겨보자면, 세지 않은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서 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치킨만 먹어도 괜찮지만 쌈무에 싸서 먹으면 더 맛있다. 소스는 빨간 소스(매운 거 아님) 반, 하얀 소스 반 찍어 먹으면 맛있다. 그런데 하얀 소스는 달달한 맛이라 남편은 먹지 않는다. 달달한 거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을 듯!

 

가격은 22,900원으로 구성은 좋은데 치킨의 양이 좀 적다. 남편+나+아이까지 먹다 보니 당연히 치킨 하나로는 부족하겠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적은 편. 나랑 남편은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우리 둘이 먹어도 적을 것 같고, 평소 많이 먹는 사람이라면 혼자 다 먹는 것도 가능할 듯? 양이 좀 적은 것 빼고는 만족한다.

 

 

사이드메뉴는 '시실리안 치킨퀘사디아'와 '국물떡볶이'를 먹어봤다. 처음에는 퀘사디아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우선 나한테는 정말 맛있었다. 평소 치즈랑 느끼한 걸 좋아해서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은 하나 먹고 먹지 않았다; 이건 치즈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만약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불고기 치킨퀘사디아'를 추천한다. 참고로 퀘사디아의 가격은 12,900원이다.

 

두 번째 주문했을 때는 국물떡볶이를 추가했다. 국물떡볶이는 4,900원으로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다. 국물도 괜찮았고..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국물떡볶이의 맛! 다른 곳보다 어묵이 많아서 맘에 들었다. 쌈닭+사이드메뉴로 주문하면 우리 부부와 알콩이까지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퀘사디아는 빵이라 은근 배가 많이 불러서 좀 남기긴 하는데, 남겼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다. 이상 아이랑 함께 먹기 좋은 치킨 추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