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는 항상 만드는 것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집에서 만들어먹기 위해 노브랜드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구매했어요. 크림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두 가지를 먹어봤는데요. 토마토소스도 있긴 한데.. 저는 크림과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토마토소스에는 손이 안 가더라고요.
- 노브랜드 스파게티 소스
스파게티면도 노브랜드 제품이고요. 냉동새우 한 봉지를 사서 같이 넣어줬어요. 항상 스파게티 먹을 때마다 새우가 적어서 아쉬웠는데, 집에서 해먹으니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만드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봉지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금방 만들 수 있었는데요. 넉넉한 물과 소금 한 스푼을 넣고 스파게티면을 8~9분 정도 삶은 다음, 오일을 두른 팬에 삶은 면과 소스, 새우를 넣고 1~2분 정도 가볍게 섞어주기만 하면 끝!! 면 위에 뿌린 건 후추인데.. 그냥 제가 좋아해서 뿌려봤습니다.
까르보나라와 크림스파게티 두 가지 맛이 특별히 엄청 다르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고 저는 둘 다 괜찮았는데요. 굳이 하나를 고르자면 크림 스파게티 소스가 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 근데 진짜 둘 다 괜찮아서 다음에도 모두 구매하려고요.
스파게티 소스가 1~2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먹어보니 2인분은 힘들겠더라고요. 제가 소스를 많이 먹는 편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요. 처음에 소스를 부었을 때는 '오, 소스가 많다!' 싶었는데 천천히 먹다 보니 면이 불어서(?) 소스가 줄기 때문에 저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평소 소스를 많이 먹지 않는 분이라면 1.5인분까진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2인분은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노브랜드 크림 스파게티 소스와 까르보나라 소스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