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 가격 후기, 생각보다 손이 가지만 맛있음

by 쥬스하우스 2023. 5. 23.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숙주볶음 차돌박이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재료를 사서 요리하기가 귀찮아서 이마트몰에서 주문을 했어요. 마침 피코크 제품이 있길래 한번 조리해 보았습니다!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 가격 후기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1

 

사진을 안 찍어서 이마트몰에서 가져왔습니다! 먼저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의 가격은 9,400원이에요. 양은 2인분으로 적혀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많이 먹지 않아서 저와 남편, 30개월 아기까지 먹었어요. 처음에는 면 때문에 많아 보였는데 막상 먹으니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평균 2인의 양은 되는 것 같습니다.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2

 

재료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는 아기와 함께 먹을 거라 꽈리고추는 넣지 않았는데 함께 넣으면 더 깔끔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면이 있어서 전체 양은 늘었지만 막상 숙주와 차돌의 양은 음... 특히 차돌의 양이 적을 거라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더 적더라고요ㅎㅎ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3

 

조리방법이 아주 쉽다고 나와있는데요. 쉬운 건 맞지만 생각보다 손이 좀 갑니다 ㅠㅠ 면이 있어서 삶고 헹구는 과정이 추가돼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볶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금방 만들어지긴 합니다.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4

 

여러모로 살짝 아쉬운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숙주볶음 차돌박이의 맛은 합격입니다! 아이도 잘 먹었고요. 사실 거의 면으로 배 채우는 거라.. 만약 차돌박이가 있다면 추가해서 같이 볶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끔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사 먹기엔 나쁘지 않은데 저는 면 없이 먹는 게 좋아서 다음부터는 숙주와 차돌을 사서 제가 해보려고요~ 이상 피코크 숙주볶음 차돌박이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