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먹거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최근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그러나 벌써 먹다보니 조금 질려서 안 먹고 있는;; 피코크 초코와플입니다!
- 피코크 초코와플 가격 후기
얼마 전 남편이 피코크 초코와플을 하나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마트몰로 2박스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이마트몰 기준 한 박스에 5,980원이에요. 한 박스에 12봉지가 들어있고, 한 봉지당 2개씩 들어있어서 초코와플이 총 24개 들어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 맛있는 처음에 비해 아쉽게도 금방 질리는 것 같아요 ㅠㅠ 한 박스만 살 걸 괜히 두 박스 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아직 한 박스도 다 못 먹었는데 과자박스에 그대로 담겨있는... 유통기한이 적힌 박스를 버려서 유통기한을 모르겠는데, 그래도 과자니까 몇 개월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놔두었습니다. 혹시 한두 달정도 지나면 다시 먹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요!
앞면은 초콜릿, 뒷면은 와플 과자입니다. 그런데 혹시 저 재료의 함유량이 보이시나요? 준초콜릿 27.35%에 아카시아벌꿀 0.008% ㅋㅋㅋ 이 정도면 꿀 알러지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함유량.. 준초콜릿은 많이 쓰이는 거니까 그렇다쳐도 인간적으로 허니(honey)는 빼야하는 게 아닌가 싶네요. 쓰기도 민망할 것 같은데 말이죠.
초코 반, 과자 반이라고 하니 빈츠가 생각나는데요. 초반의 맛은 개인적으로 빈츠보다 맛있었지만 더 빠르게 질리는 편이에요. 맛이 없는 건 아니니 "먹지 마세요!"라고 하는 건 아닌데, 구매하실 거라면 저처럼 한 번에 많이 사는 건 비추입니다 ㅠㅠ
사이즈는 이 정도에요. 제가 여자손 중에서도 작은 편인데, 그걸 감안하면 한 개당 크기가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2개 들어있어서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에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컴퓨터할 때 하나씩 먹다보면 그래도 다 먹지 않을까 싶어요. 그냥 먹는 것보다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당연히 더 맛있답니다~ 이상 피코크 초코와플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댓글